We are looking for Global TOP talent

Our consultants collaborate across industries,
functions and geographies to help you find and develop outstanding leaders,
improve the performance of teams and align organizational culture with strategy.

  • About Us
  • 에이치알클릭 강점
  • About Us

     헤드헌팅 의뢰  평판조회 의뢰  채용 정보  이력서 등록

      고객지원센터

      02 - 6414 - 1144

      help@hrclick.co.kr

     

    HRCLICK Strength

    기업의 핵심은 사람이고, 에이치알클릭은 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합니다.

    에이치알클릭 강점

     

    1.윤리경영

    에이치알클릭은 고객에 대한 직업윤리강령 준수 및 업무상 취득한 정보 보안을 최우선 합니다.
    고객사, 후보자, 회원사간 정의롭고 공정한 직업윤리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2. 컨설턴트 전문성

    에이치알클릭은 8개 분야 인더스트리별 현업 10년 이상 근무한 전문 컨설턴트 조직으로 구성되어 귀사의 채용 조건에 부합하는 최적의 헤드헌팅 인재발굴 능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3. 풍부한 인재풀

    에이치알클릭은 인더스트리별 자체 보유 인재풀(DB)을 바탕으로 신속하게 핵심인재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글로벌 서치능력 극대화를 위해 국내외 글로벌 서치펌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시대가 원하는 글로벌

    인재 트렌드에 맞춰 끊임없이 변화하고 다양한 노하우를 안정적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5. 온라인 파워 인맥

    당사만이 보유한 네이버 대표 브랜드 헤드헌팅 카페(헤드헌터와 서치펌스 모임, http://cafe.naver.com/hrclick)를 통해 헤드헌팅업계 최초로 지속적인 온라인 코웍 문화를 증진시키고 있습니다.
     

    6. 통합 HR 솔루션

    온라인 헤드헌팅 DB시스템과 오프라인 인재들을 용이하게 연결할 수 있는 통합 HR솔루션 인공지능 “미라클시스템” 운영하고 있습니다.
     

    7. Global Standard 준수

    에이치알클릭은 Executive Search Firm으로서 AESC(Association of Executive Search Consultants)의 윤리강령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